반응형
팬케이크, 와플, 코르타도까지
스타벅스 캐나다가 아침 식사 메뉴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 2025년 1월 3일부터 전국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팬케이크와 와플은 바쁜 아침을 보내는 이들에게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선택지를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플 미니 팬케이크('maple mini pancakes')는 메이플 설탕을 더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한입 크기의 간식이다. 이 간식은 4인분과 8인분 옵션으로 제공되어, 친구들과 나누기에도 훌륭하다. 또한, 벨기에 리에주 와플('Belgian Liège waffle')은 진주 설탕과 바닐라의 풍미로 맛의 깊이를 더한다.
이외에도 스타벅스는 코르타도('cortado')를 메뉴에 새로 도입했다. 이 음료는 스타벅스 블론드 에스프레소('blonde espresso') 리스토레토 샷 세 개와 선택한 우유로 조화롭게 만들어진다.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브라운 슈거 오트 코르타도('brown sugar oat cortado')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피스타치오 라떼('pistachio latte')와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pistachio cream cold brew')를 한정 기간 동안 재출시하며, 이들 음료는 계속해서 팬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