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맛집

맥도날드 캐나다 그린치 밀 캠페인 출시

반응형

 

 

 

 

 

 

 

 

 

 

 

 

한정판 메뉴와 굿즈로 연말 시즌 분위기 선사  

 

 

 

 

 

 

 

 

 

 

맥도날드 캐나다가 올 연말을 맞아 한정판 메뉴와 굿즈를 포함한 ‘그린치 밀(The Grinch Meal)’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12월 3일부터 캐나다 전역에서 진행되며, 유명한 캐릭터인 그린치의 독창적인 매력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다.

 

 

맥도날드 캐나다가 그린치 테마로 연말 한정 메뉴와 굿즈를 선보인다. 맥도날드 캐나다

 

 

그린치 밀은 고객의 선호에 따라 빅맥, 치킨 맥너겟 10조각, 또는 맥치킨 샌드위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새롭게 추가된 피클 맥셰이커 감자튀김과 중간 크기 음료가 포함되어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특별히 준비된 한정판 미스매치 그린치 양말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디저트인 프로즌 핫 초콜릿 맥플러리는 바닐라 소프트 서브에 풍부한 코코아 파우더와 미니 마시멜로를 더해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그린치와 애완견 맥스 캐릭터가 포함된 봉제 장난감과 매칭 게임으로 구성된 해피밀, 초록색 캔디 코팅이 더해진 하트 모양 설탕 쿠키, 그린치 테마가 적용된 음료 컵 등이 연말 시즌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맥도날드 캐나다는 이번 그린치 밀 캠페인이 단순히 시즌 한정 메뉴를 넘어 고객들에게 연말의 특별함과 브랜드의 창의성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로 자리잡기를 기대하고 있다. 캐나다 전역에서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연말 시즌 동안 맥도날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