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버테일즈와 협업 진행
폴라 아이스(Polar Ice)가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새로운 맛을 선보였다. 비버테일즈(BeaverTails)와의 협력을 통해 계피 설탕 보드카(Cinnamon Sugar Vodka)를 출시해 전통적인 페이스트리의 풍미를 한 병에 담아냈다.
계피와 설탕의 따뜻한 조합이 이번 제품의 핵심이다. 최근 연구에서 캐나다 젠지(Gen Z) 사이에서 휴일 시즌에 가장 선호하는 맛으로 꼽히기도 했다. 특히, 캐나다인의 절반 이상이 현지 제품을 선호한다는 점에서 이번 협업은 더욱 의미가 깊다.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파티에 가져갈 선물로도 이상적인 폴라 아이스의 계피 설탕 보드카는 샷으로 간단히 즐기거나, 손쉽게 홀리데이 칵테일을 만들기에 딱 좋다. 콜라와 섞으면 상쾌한 칵테일로 변신하고, 에스프레소 마티니에 첨가하면 진한 풍미와 독창적인 맛이 더해진다.
이번 한정판 보드카는 퀘벡을 제외한 캐나다 전역에서 구매 가능하다. 구매 전에 직접 맛볼 기회를 원한다면, 다음 시음 이벤트에 방문해보자.
온타리오에서는 11월 30일, 오타와 LCBO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는 12월 7일, 웨스트 켈로나(West Kelowna)의 앵그리 오타(Angry Otter)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그리고 12월 14일, 랭리(Langley)의 앵그리 오타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폴라 아이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