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행사

카사 로마, 할로윈 맞이 공포 체험 '레전드 오브 호러' 개최

반응형

 

 

 

 

 

 

 

 

 

 

10월 3일부터...가족시간 이벤트도 마련돼

 

 

 

 

 

 

 

 

 

 

여름이 가면서 할로윈 시즌 준비가 한창이다. 토론토 카사 로마에서도 '레전드 오브 호러' 귀신의 집이 오는 10월 3일부터 시작되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카사 로마의 '레전드 오브 호러'가 10월 3일부터 할로윈 공포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언스플래쉬

 

 

할로윈 동안 카사 로마는 방문객들에게 성과 정원을 탐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1시간 여  동안 예상치 못할 광경과 공포를 체험할 것이며, 특히 평소 접근할 수 없는 성 아래의 비밀 터널을 통과하는 경험은 더욱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다. 터널에서 어떤 놀라운 공포가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는지는 아무도 예측할 수 없다.

 

공포에 지친 방문객들은 체험 중간에 카페에서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카페는 알코올 음료부터 무알코올 음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선택지와 함께 간식을 제공하여 잠시 동안 공포의 분위기에서 벗어나는 시간을 갖을 수도 있다.

 

더 조용한 경험을 원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10월 18일부터 매일 오후 5시부터 6시 30분까지 가족 시간이 운영된다. 가족 시간 동안은 공포의 배우 출현이 없어 어린이나 무서움을 잘 견디지 못하는 이들도 이벤트 체험을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다.

 

이 행사는 모든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지만, 16세 미만의 방문객은 반드시 성인과 함께 참여해야한다. '레전드 오브 호러는 10월 3일부터 11월 2일까지 매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티켓은 현재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