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pscalls'... 지역별 사건정보·알림 추가 예정
토론토 경찰의 실시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앱 'tpscalls'이 출시됐다. 해당 앱은 라일리 듀란트(Riley Durant)라는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만들었다.
2017년에 시작된 'tpscalls' 프로젝트는 처음에는 사용자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지도 형태로 제공되었고, 이후 사용 경험과 디자인을 크게 향상시켰다. 앱을 통해 사용자는 지도 위의 점을 클릭하여 경찰에 신고된 다양한 사건 유형을 확인할 수 있다. 폭행, 강도, 교통 사고 등의 정보를 포함하여, 각 사건의 접수 시간과 발생 장소의 대략적인 위치도 제공한다.
듀란트는 앱을 통해 커뮤니티 및 안전을 위한 도구로서의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여러 새로운 기능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예정된 업데이트에는 지역별 사건 발생 빈도를 보여주는 지도, 주변 사건에 대한 푸시 알림, 실시간 교통 정보 통합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기존의 지도에 비해 모바일 버전은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개선된 성능을 자랑하며, 사용자가 시간, 사건 유형, 위치별로 정보를 필터링할 수 있는 고급 옵션을 추가할 계획이다. 또한 사용자 피드백을 수집하고 정확도를 높이기 위한 사건 신고 기능을 통해 커뮤니티 참여를 촉진하는 기능도 개발 중이다.
'tpscalls'은 애플과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