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여행

토론토-모로코 직항 노선 신설

반응형

 

 

 

 

 

 

 

 

 

 

12월부터 새로운 항공 서비스 시작 예정

 

 

 

 

 

 

 

 

 

토론토에서 모로코로 향하는 직항 노선이 새로 생긴다. 특히 공항이 있는 카사블랑카는 경제와 산업의 중심지로, 하산 2세 모스크(Hassan II Mosque), 모로코 몰(Morocco Mall), 구 메디나(Old Medina), 하부스(Habbous), 라 코르니슈(La Corniche) 등 다양한 관광지와 현대적인 지역이 어우러져 있는 도시다. 아름다운 해변과 해안 리조트, 맛집, 활기 넘치는 도시로 유명하다.

 

 

로열 에어 마르코가 토론토-모로코 직항 노선을 신설했다. 언스플래쉬

 

 

로열 에어 마로크(Royal Air Maroc)가 토론토와 모로코 간의 새로운 직항 항공 노선을 오는 12월 8일 일요일부터 운항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로열 에어 마르코는 1975년부터 몬트리올과 모로코를 연결하는 노선을 운영해 왔으며, 새로운 노선을 통해 캐나다 내 모로코인들에게 더욱 향상된 편의성과 쾌적함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토론토 피어슨 공항에서는 매주 수요일, 금요일, 일요일 오후 9시 30분에 비행기가 출발해 다음 날 오전 10시 50분에 카사블랑카의 모하메드 5세 국제공항(Mohammed V International Airport)에 도착한다. 카사블랑카에서 토론토로 돌아오는 비행은 같은 요일에 오후 4시 45분에 출발하여 오후 7시 25분에 도착한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토론토-모로코 노선은 캐나다에서 모로코로 가는 두 번째 직항 노선으로, 기존의 몬트리올 노선과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이로써 모로코와 캐나다 간의 항공 연결성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Popular Posts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