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만 명 이상 방문객 예상
미국과 캐나다의 80개가 넘는 농장이 피넛츠 월드와이드(Peanuts Worldwide)와 협력하여 '스누피 탄생 75주년'을 기념해 미로를 만들었다.
인디애나 주 쏜타운에 있는 덜스 트리 농장의 미로에 있는 개집 위에 거대한 스누피가 놓여 있고, 온타리오 주 캘러던에 있는 다우니 농장에는 호박 위에 기뻐하는 스누피가 그려져 있다.
캘리포니아에서 뉴욕, 온타리오에서 텍사스까지 35개 주와 지방에 걸쳐 있는 미로는 2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유치할 것으로 예상된다. 각 미로는 농장의 크기에 맞게 설계됐다. 1.5에이커에서 20에이커까지이며, 대부분 옥수수이지만 해바라기도 있다. 세계 최대의 옥수수 미로 컨설팅 회사인 더 메이즈(The MAiZE Inc.)에서 맞춤 제작했다.
더 메이즈는 수년에 걸쳐 대선 후보, 오프라 윈프리, 좀비, 존 웨인, 크리스 르두의 얼굴 등 다양한 미로를 디자인했다.
스누피를 주인공으로 한 만화 '피너츠'는 1950년 10월 2일 처음 방영됐다. 찰리 브라운과 친구들의 이야기는 2,600개 이상의 신문에 실려 75개국의 수백만 명의 독자에게 다가갈 수 있었다.
피너츠 제작자 찰스 M. 슐츠의 딸이자 배우인 질 슐츠는 스누피 미로에 대해 "자녀와 함께 부모의 어린 시절 친구를 만나러 가는 경험"이라며 아버지의 유산을 모두가 즐기는 모습에 행복하다고 말했다.
반응형